본문 바로가기
웃긴 이야기

짧은 유머!! 생각할수록 웃기네???

by 인천이슈남 2023. 8. 9.
반응형

아하하하하!!!

오늘 아침에 본 그 블로그를 보고 저녁에 갑자기 빵 터졌네???

하는 재미있는 이야기 !!!

시작합니다. 

 

★염라대왕의 실수★

어떤 40대 부인이 심장마비로 병원에서 수술 받는동안

염라대왕을 만나는 사망 직전의 경험을 했다. 

 

"염라대왕님. 제 일생은 이제 끝난건가요??"

염라대왕이 기록을 살펴본 다음 대답했다.

"아니다! 앞으로 40년 더 남았느니라.."

 

제2의 인생을 그냥 그렇게 살 수는 없다고 생각한 그녀는

얼굴을 성형하고 지방 흡입술로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 퇴원했다. 

 

그런데 병원을 나서는 순간 차에 치여 즉사했다. 

저승으로 간 그녀는 염라대왕에게 따졌다. 

 

"아직 40년이 더 남았다면서요??"

그러자 염라대왕이 대답했다. 

"미안하다.... 그대를 알아보지 못했느니라...."

 

성형을 했더니 염라대왕도 못 알아보네???ㅋㅋㅋㅋㅋ

★닭과 소의 대화★

닭이 소에게 불평을 늘어놓았다. 

"인간들은 참 나빠,

자기네는 계획적으로 아이를 낳으면서 

우리에게는 무조건 

좋은 알을 낳으라고 하잖아.."

 

그러자 소가 말했다. 

 

"그건 아무것도 아니야~~

수 많은 인간들이 내 젖을 먹어도

나를 엄마라고 부르는 놈이 한 놈도 없잖아."

 

 

☆침대가 따뜻한 이유☆

아들이 성장하여 군대에 가게 되었다. 

엄마는 추운 겨울 외아들을 군대에 보내고 난 후 , 

너무나도 보고 싶은 마음에 일주일에 한 번씩 편지를 보냈다. 

 

'보고싶은 내 아들, 네가 얼마나 그리운지 아직도 너의

침대에는 너의 온기가 그대로 남아 있는 듯 무척

따뜻하구나....'

 

그로부터 2주 후 ,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들의 

편지가 왔다. 

 

"보고싶은 부모님.죄송해요!

제방 침대로 시트 밑에 있는 전기장판을 깜박 잊고 

안 끄고 그냥 입대했어요...

좀 꺼주세요!!"

 

반응형